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앱테크 추천 간단하면서 효율적인 방법

by 서올꼰대 2022. 7. 26.

 

앱테크 추천 간단하면서 효율적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앱테크는 이제 필수인 시대이며 그만큼 다양한 종류로 앱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오은영의 리포트' 라고 새로 시작한 부부상담관련 프로그램인데요.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해준답니다.

 

그런데 여기에 앱테크를 하는 여자분이 나오셔서 '하루종일 핸드폰 3대를 가지고 돌려도 1000원 뿐이 못번다' 그래서 '일년에 한번 치킨을 사먹을 수 밖에 없다' 라는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손으로핸드폰을들고-화면을터치하는모습
- 출처 : pixabay -

 

 

 

 

여기서 앱테크를 해보신 분들이나 알아보고 계신분들은 다른 이유로 정말 놀라셨을 텐데요. 우선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은 하루에 천원벌자고 한다고? 하실텐데요 이건 정말 잘못된 내용이며, 제대로 앱테크를 효율적으로 활용을 못한 잘못된 예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종류는 매우 다양하고 벌어들이는 수입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소득이 그렇게 높을 수는 없지만 다양하게 어떤 앱을 가지고 운영을 하냐에 따라 수입이 달라진다는 것을 알고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휴대폰바탕화면-앱
- 출처 : pixabay -

 

 

 

- 관련 인기 글 -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 TOP8

 

하이브 주가전망 분석 중요한 이유

 

UAM 관련주 TOP6

 

 

 

<앱테크란?>

 

 

 

 

앱테크란? 어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 입니다.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나 앱을 통해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재테크를 의미합니다. 앱테크 어플(앱)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으며 '참여형', '출석형', '서베이형', '방치형' 4가지로 구분하고 있으며, 각 유형에 맞는 미션 등을 통해서 수익 및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만 있다면 어디서든 진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 외에도 평범한 일상에서 무의식적으로 진행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손으로핸드폰을들고있는모습
- 출처 : pixabay -

 

 

 

 

 

<앱테크 종류>

 

 

앱테크라고 부를정도로 진지하게 시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수입을 목적으로 진행을 하실텐데요.
그렇다면 초반에 나왔었던 종류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휴대폰화면-앱

 

 

 

첫번째, 


제일 처음 시작되었던건 많이들 아시겠지만 광고를 넘기면서 10원씩 50원씩 받는 형태의 잠금화면형이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오케이 케쉬백, 리브메이트, 하나멤버스 버즈스크린, 패널나우 패널락 등이 대표적인 브랜드로 꼽힙니다. 

하지만 지금은 종류가 매우 다양하게 나오고 있기 때문에 손으로 눌려서 광고를 시청하거나 넘긴 후에 받는
것에서 진화해서 걸어다니면서 받는 캐시워크 같은 앱테크도 성행을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매일 들어가서 내가 오늘 이 어플을 눌려서 확인을 했다는 걸 증빙해야하는 출석체크형의 앱테크가 있는데요.

어플을 들어가기만 하면 포인트 형식으로 돈이 쌓이거나 아니면 출석표나 룰렛 형식으로 머니가 지급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GS25 편의점, SK point, 올리브영,엘포인트 제휴, H point, 시한페이 등등이 있습니다.

이처럼 대기업 브랜드에서 본인의 어플이나 한번이라도 카드나 사이트에 들어올 수 있는 명분을 만들고자 진행되고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세번째,


궁금증을 유발하면서 광고를 썪어서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주며 자연스럽게 홍보를 할 수 있는 퀴즈형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네이버나 토스, OK 캐쉬백 등이 있습니다.

퀴즈를 풀자말자 바로 보상을 주면서 참여도는 높이고 해당 문제를 풀기위해서는 검색창에다 해당 제품의 이름을 치거나 유튜브에서 회사를 찾아보고나 등등의 간단하지만 그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요하게 되는 것들이 대부분이라서 자연스럽게 우리는 녹아들게 됩니다.

 

 

 

 

 

 

손으로-펜을들고있는모습-핸드폰
- 출처 : pixabay -

 

 

 

 

<앱테크 효율적인 방법>

 

 

 

 



이처럼 다양한 종류가 늘고있고 그에 따라 사람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작게는 10원 50원 짜리지만 요즘에는 랜덤형식도 많이 나와서 기본적으로 100원이상부터 500원 1000원 10000원 이렇게 금액이 올라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대기업에서 이런 앱태크의 유형을 카피해서 룰렛으로 커피쿠폰을 주거나, 해당 사이트의 포인트로 만원 이상을 주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우리가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앱테크를 한다면 큰 수입을 벌 수도 있는 구조입니다.

많은 분들이 요즘 이런 포인트를 받아서 현금화하거나 치킨, 화장품, 음료, 편의점 등에서 사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플들에서도 사용처를 늘리고 있으며 참여율도 높고 재미와 홍보를 같이 할 수 있는 방법을 다양하게 찾고 있습니다.

 

 

 

 

 

 

 

손가락으로-핸드폰화면을터치하는모습
- 출처 : pixabay -

 

 



앱테크는 이제 필수인 시대이므로 많은 분들이 흥미가 있는 부분이 어떤건지를 알아보실 수 있도록 종류별로 정리해 뒀으니 참고해보세요.


참여 방법도 쉽지만 일상에서 그냥 심심할때 한두건 씩하다보면 금방 포인트가 쌓여서 원하시는 걸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랍니다.

 

 

앱테크 추천간단하면서 효율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하영 프로필 나이 키 우영우 신세경 닮은 배우

 

안하영 프로필 나이 키 우영우 신세경 닮은 배우

안하영 프로필 나이 키 우영우 신세경 닮은 배우로 알려진 하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화에서 결혼식 도중 드레스가 흘러내린 신부 김화영을 열연한 배

seoulkkondae.tistory.com

장원영 키 부모 몸무게 학교 프로필 나이 인스타

 

장원영 키 부모 몸무게 학교 프로필 나이 인스타

장원영 키 부모 몸무게 학교 프로필 나이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브 멤버 장원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원영은 그룹

seoulkkondae.tistory.com

안유진 키 고향 인스타그램 학교 나이 지구오락실

 

안유진 키 고향 인스타그램 학교 나이 지구오락실

안유진 키 고향 인스타그램 학교 나이 지구오락실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나영석PD의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의 막내 멤버로 출연하고 있는 안유진은 예상과는 다른 캐릭터를

seoulkkondae.tistory.com

이주빈 손 프로필 종이의집 학력 키 몸매 인스타그램

 

이주빈 손 프로필 종이의집 학력 키 몸매 인스타그램

이주빈 손 프로필 종이의집 학력 키 몸매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이주빈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에서 '윤미선' 역을 맡아

seoulkkondae.tistory.com

안소현 프로 골퍼 프로필 인스타 몸매 고향

 

안소현 프로 골퍼 프로필 인스타 몸매 고향

안소현 프로 골퍼 프로필 인스타 몸무게 고향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프로골퍼 안소현은 뛰어난 미모와 글래머 몸매를 소유한 프로골퍼이며,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안소현 프

seoulkkondae.tistory.com

이다인 프로필 키 나이 인스타 학력 이승기 열애

 

이다인 프로필 키 나이 인스타 학력 이승기 열애

이다인 프로필 키 나이 인스타 학력 이승기 열애 관련하여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이승기가 소유한 건물에 연인 이다인이 사내이사로 등기되어있다는 주장이 나오며 화제가 되고 있

seoulkkondae.tistory.com

 

728x90
반응형